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슈가버블 간단 가입하고, 적립금 3,000원 받아가세요!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문의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센터 불친절함에 실망스럽습니다
작성자 김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36

몇일전에 사은품으로 받은 주방세제를 쓰려고 보니  박스안이 살짝 젖어서 보니  주방세제가  묻어있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딱어서 책상위에  놓고

이틀정도 지나서 퇴근길에  핸드백에 넣고 집에가서 가방을 보니 세제가 3/2가 세어서 태블릿이랑   화장품 파우치   다 젖엇습니다,  가방안에 뾰족한 물품도 없엇고  어이가 없어서 오늘 아침  고객센터에  전화햇더니 김0경이라는 남자분이 고객불찰이라며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고  터진거 알고도 가방에 넣엇다는식에  응대와 가방에서 터진거라는 식의  되려  그런식에 말을 하기에  어이가 없더라구요.

서비스 센터에서 세제가 묻어서  수리비 30만원 나오고 고쳐서  쓸수가 없다고 합니다.

최소한 고객센터에서 그런식에  응대를  해주는   최악에  상담이었습니다.

보상을 해주든 안해주든  상담하는분에 자질은 아니엇던거 같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1216_18351925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